이슈 2013. 1. 17. 19:31
.
김아린 결혼전 구토에 홍록기 임신으로 착각 이유는 과거사진때문?


얼마전 개그맨 홍록기씨가 11살의 연하인 모델 김아린과 결혼을 했습니다
많은 동료연에인들의 축복을 받으며 노총각 홍록기는 총각딱지를 벗게 되었죠
연예계의 마당발로 소문난 홍록기의 결혼식장에는 수많은 스타 하객으로
가득 메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아린

 

 


강호동부터 유노윤호,가수 홍경민,정형돈,이수만등
그의 놀라운 인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어마어마 하네요 ^^

김아린

지금은 유부남이 된 홍록기가 연애시절 아내 김아린과의 재밌는
사연이 있었다고 합니다

사연인즉슨 아내 김아린이 결혼 이틀전에 갑자기 구토를 했다고 하는데요
아침부터 시작한 구토증세가 저녁 9시가 되도록 멈추지 않아
홍록기는 아내가 결혼을 앞두고 임신한줄만 알았다고 합니다
또 그러길 바랬다고 하는데요

김아린 홍록기

하지만 구토증세는 그냥 구토였을뿐 입덧이 아니었다네요 ㅎㅎㅎ

구토의 이유가 참 재밌는데요


김아린은 결혼전 홍록기와의 열애설이 터지기 시작하면서 과거7~8년전
사진들이 온라인에 공개되어 당시 날씬했던 몸매로 돌아가고자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다가 급체로 구토를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

과거 모델시절의 몸매로 돌아가려는 김아린의 의지가 너무 강했나요?
지금의 모습도 너무 아름다운데요^^
ㅋㅋㅋ

김아린 홍록기


아무튼 홍록기는 아내가 단순히 체한걸 임신으로 착각했던거죠 ㅎㅎㅎ

아빠가 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나봐요

조만간 임신 소식도 들려오겠죠?
홍록기씨도 나이가 있으니 아이를 빨리갖는게 좋을듯 해요

홍록기 김아린 부부 이쁜 아들 딸 낳고 건강하게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posted by smilesmi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