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2013. 1. 18. 13:59
.
방미 집 10억 뉴욕집 공개 연예인집 모음


가수 방미가 뉴욕의 럭셔리한 자택을 방송을 통해서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방미의 대저택은 뉴욕에서도 부자동네로 알려진
맨하튼 소호거리에 있는 레지던스라고 하는데요

집값도 우리돈으로 10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방미 집


방미가 살고 있는 호텔식 주거 공간 레지던스의 외관
영화에서나 볼수 있는 집?


방미 집


가격에 비해 좁은 실내공간
땅값이 비싸니...ㅎㅎㅎ

방미 집

방미의 집에는 이곳저곳에 시계가 많이 있다는데요
사업가인만큼 시간에 대해서는 철두철미하다고 합니다

방미 집

집이 좁아서 내년에는 LA로 갈 계획이랍니다
집이 좁은데 가격은 상당하네요..

역시 뉴욕의 집값은 엄청나게 비싼듯...

방미는 가수생활을 접고 뉴욕에서 사업을 시작해 현재는 수백억의 자산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미 집


10년전 미국으로 떠나 부동산 사업을 시작해 지금은 부동산 뿐 아니라
악세사리 사업까지 성공해 어마어마한 재력을 갖고 있다는데요
악세사리 사업은 국내에도 런칭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유명가수에서 지금은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한 방미...앞으로의 그녀의 질주는 계속되겠죠?


연예인들 중에는 초호화 주택에서 살고있는 분들이 꾀나 많죠?

아래는 고급 주택에서 거주하는 대표 연예인들의 집 사진들 몇장 올려봅니다


가수 조영남의 집

이미 방송에서 자주 공개되 화제가 됐었던 조영남의 청담동 고급 빌라입니다
놀라운건 2010년 기준으로 연예인의 집중에서 가장 비싼집으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그당시의 싯가로는 60억이 넘는다고 하네요


거실부터 화려함이 눈길을 끌죠

조영남은 화가로도 유명합니다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들로 가득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한 인테리어가 깔끔하에요..엄청 넓네요



한강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전망좋은 집
밤에 보니 더 아름답네요

방미 집

조영남의 집에는 극장부터 와인바,휘트니스,개인 창고등 없는게 없답니다
정말 이런집이 럭셔리 초호화주택이죠?


강부자 집 공개

탤런트 강부자씨도 얼마전 방송을 통해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답니다
아파트나 고급 주택의 인테리어와는 차별화 된 동양미가 흘러 넘치는
  전통적인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인데요


강부자의 대저택
외관부터 스케일이 다르네요

거실 모습

강부자의 취향에 맞게 전통식으로 꾸며진 침실


골동품을 모으는게 취미라고 하네요


장동건 고소영 집

장동건 고소영 부부의 고급 빌라입니다
이 빌라는 톱스타들이 많이 살고 있다는 흑석동 마크힐스라고 하는데요
피겨선수 김연아는 물론 탤런트 이민호와 현빈이 여기에 거주한다네요

방미 집


럭셔리한 외관
범접하기 힘든 고가의 빌라

방미 집

밤에 보니 더욱 멋지네요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럽죠?

이런집에서 살면 얼마나 행복할지 ㅎㅎㅎ

방미 집

전망도 참 좋아요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네요

깔끔한 욕실

방미 집

 


마지막으로 변정수 집 입니다

얼마전 방송된 스타인생극장을 통해서 그녀의 럭셔리한 집이 공개됬었죠
  영화에서나 볼수있는 럭셔리한 정원과 고급 인테리어가 눈에 뜁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해 있다고 하는데요

일단 외관상으로는 넓긴 하지만 그리 럭셔리해 보이지는 않네요 ㅎㅎ


아줌마 필 넘치는 변정수 ㅋㅋ


방미 집

정원도 갖춰져있는 변정수씨 집

자연을 벗삼아 살고 있네요

내부로 들어오니...헐~~~

완전 고급 빌라 저리가라 할정도의 럭셔리 인테리어

호텔같아요


방미 집

거실 역시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런 느낌의 쇼파와 가구

화이트톤이라 참 심플하면서 이쁘네요


변정수의 침실
호텔의 객실같은 고급 침실이네요^^

연예인들의 집 보면서 마냥 부럽기만 합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연예인들의 집이었습니다


posted by smilesmile
: